<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수집, 이용항목 : 닉네임, 비밀번호, 연락처, 이메일주소
수집, 이용목적 : 핑크이벤트 참여 정보 확인, 참여자 확인, 이벤트 당첨자 고지, 당첨자에 대한 경품 배송 등 핑크이벤트 진행
이용, 보유기간 : 작성일로부터 24개월 동안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부할 경우 핑크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위탁 안내>
취급위탁 받는자 : 스타웰커뮤니케이션즈
취급위탁 업무 : 이벤트 참여자 식별 및 당첨자 고지, 이메일 발송, 경품 배송
취급위탁 받는자 : (주)그로브소프트
취급위탁 업무 : 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아모레퍼시픽은 여성의 미와 건강을 창조하는 뷰티헬스기업으로서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후원하고 당 재단의 행사를 협찬 지원하고 있습니다.
2000년 재단 설립 시 기본재산 전액을 출연하였고 매해 재단을 후원하며 핑크런, 건강강좌 등 재단의 크고 작은 행사들을 협찬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성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여성을 위한 사업에 써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우리 어머니와 딸들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살수 있도록 하기 위한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을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후원 기업 대표로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삶은 우리 모두의 소망이자 창립 이후 지켜온 아모레퍼시픽의 약속입니다. 그 동안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이 원하는 명품을 만들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여 왔습니다. 여러분이 보여준 아낌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 재단, 아모레퍼시픽 복지재단 등을 통하여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 오고 있으며, 한국유방건강재단의 설립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재단 설립의 지원은 날로 증가하고 있는 유방암의 불안에서 벗어나 건강한 삶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꿈을 심어주기 위한 것입니다. 고객과 함께 아름다움과 건강을 가꾸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는 것은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꿈입니다. 그래서 재단 설립을 위한 기금을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매년 일정액을 재단 활동비로 지원하여 여성의 유방 건강을 지켜 나가려 합니다. 아울러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과 아모레퍼시픽의 꿈이 실현되도록 재단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하며, 많은 여성들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밝은 미래를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금호타이어는 1960년 첫 타이어를 생산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힘찬 비상을 준비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할 것입니다.
여성건강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책임은 더욱 커졌습니다만 그만큼 더 아름답고 건강한 미래를 약속할 수 있습니다.
여성고객이 많이 찾는 제품의 판매수익금 일부와 기부금이 전액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됩니다.
자연을 입은 듯한 편안함을 추구하는 주식회사 성진모피는 "Natural Perfection, 자연스러움, 그 고전적인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성진모피' 단일브랜드를 전개하며, '자연주의'에서 비롯된 간결하고 내추럴한 모피의 실루엣으로 브랜드를 표현하는 모피전문기업입니다.
성진모피 핑크퍼리어 캠페인('PINK-FURRIER' CAMPAIGN)
성진모피의 '핑크퍼리어 캠페인(Pink-furrier Campaign)'은 유방암 조기진단 및 인식개선의 뜻을 전달하는 '핑크리본캠페인' 일환으로 10월의 일정기간 동안 성진모피 전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핑크 모피 알리는 사람들'이란 의미를 지닌 본 캠페인을 통해 '핑크퍼리어'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제작된 '스윗핑크 재킷(Sweet-Pink Jacket)'을 포함한 다양한 '핑크퍼리어'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방자가진단 리플렛과 기념품을 증정하며, '핑크퍼리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방암 예방 및 수술치료비 지원을 위하여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됩니다.
핑크퍼리어 캠페인 취지
'여성의류 판매로 인한 수익금은 여성을 위해 쓰여지도록 사회에 환원한다.'
성진모피의 공익단체에 대한 기부금 후원은 브랜드의 주고객인 여성을 위하여 기업이 함께한다는 박애주의적인 정책의 일환으로 시행하는데 그 의의를 지니고 있습니다.
한국유방건강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유방암 치료 및 유방암 예방 의식 향상을 위한 캠페인 활동은 성진모피의 주 고객층이 30~60대 여성인 점을 감안하였을 때, 보다 효과적이고 능동적으로 유방암 예방 캠페인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장기적인 안목에서 지속적인 후원을 위하여 기획된 캠페인입니다.
더불어 소비자에게는 고가의 모피 소비로 인하여 자기만족을 위한 필요 충족과 함께 사회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정서적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됨으로 매해 캠페인의 참여는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핑크퍼리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성진모피에서는 '핑크퍼리어' 고유색상인 '스윗핑크(Sweet-pink colour)'를 사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매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되는 스윗핑크 컬렉션은 부드럽고 정교하면서도 모든 고객들이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스윗핑크 제품들은 사랑받는 여성에게서 영감을 얻어 무겁지 않은 밝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입니다.
스윗핑크 컬렉션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쇼트재킷, 볼레로, 베스트 그리고 케이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컬렉션은 핑크퍼리어 캠페인 본연의 의미를 강조하고자 간결한 디자인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내포하는 스윗핑크를 세련되게 표현하도록 계획됩니다.
핑크퍼리어 스페셜 기프트
성진모피 '핑크퍼리어 캠페인'이 진행되는 매년 10월에는 다양한 핑크퍼리어 스페셜 기프트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함으로 핑크리본캠페인의 뜻을 전합니다. 특히 스윗핑크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윗핑크 퍼를 이용한 '러블리 스윗하트 심플티'를 증정해 드립니다.
프랑스 정통 발효 기술을 1983년 국내에 최초로 도입한 요플레는 25년간 국민 여러분의 생활 속에서 함께해온 대한민국 No. 1 브랜드입니다.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맛과 효능의 발효유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요플레는 프랑스,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등 Global Network 간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좀 더 맛있고 건강에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년 핑크리본 기획 제품을 출시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합니다.
더성형외과는 유방성형, 안면윤곽성형, 체형성형, 주름성형의 특진 분야를 전문센터로 설립하였으며, 국내 성형외과 의원으로는 처음으로 ISO 9001 국제인증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특히, 자가조직 유방재건을 개원가에서 최초로 시작한 성형외과의원입니다. 단순히 미용성형만을 목적으로 시행하는 기존의 성형외과 개원가의 현실에 경종을 울리고 성형의 본래 목적인 심미적 치료를 통한 '환자의 삶의 질 향상' 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성형외과 유방성형센터의 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후원하는 데 사용되며, 원내에 핑크리본캠페인을 적극 유치하여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키는데 동참합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가발 스칼렛은 "모든 여성은 아름다워질 권리가 있다" 라는 모토아래 자연스럽고 편안한 가발 개발에 주력하는 의료용가발 전문 브랜드입니다.
스칼렛은 각종 암 강좌 및 행사 시 의료용 가발 사용 및 외모관리에 관한 교육을 무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핑크리본 의료용 가발"을 출시하여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는 등 각종 사회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